본문 바로가기

사회적경제 공모전 안내/공모전 공지사항

2013 '윤소비' 포스터와 배너를 공개합니다.

2013년 윤리적 소비 공모전, 줄여서 '윤소비', 다들 알고 계시죠? 공모전 시작 계절에 발맞추어 2013년 포스터와 웹포스터, 배너도 산뜻하게 바뀌었답니다. 포스터와 웹포스터, 배너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공개하고 있으니, 널리널리 가져다 쓰세요. 링크 주소는 공식 홈페이지(http://ethiconsumer.org)로 부탁드립니다.

포스터 (크게 보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여러 주체들이 머리를 맞대고 심혈을 기울인 2013년 윤리적 소비 포스터는, 녹색과 주홍색을 사용하여 윤리적 소비의 파릇파릇한 생동감을 전하고 있지요. 동그란 원 안에는 윤리적 소비를 나타내는 아이콘과 키워드가 들어 있습니다. 공정여행, 식품안전, 환경, 공유경제, 인권, 사회적경제, 지역사회, 사회적기업, 공정무역, 생협. 윤리적 소비를 찾아보세요.

* 잠깐. 예쁜 포스터지만 인쇄용 이미지라 온라인에 가져다쓰기 불편하시다고요? 하단에 웹포스터와 배너도 있으니 걱정 마세요.

웹포스터 (공모요강을 간략히 하여 웹 용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배너 (소형 배너)

 

 

* 전자책 배너 (추가 공개)

2013년 윤리적 소비 공모전 전자책 배너

추가로 공개하는 윤리적소비 전자책 배너! 윤리적 소비 공모전은 2008년에 시작하여 2012년까지 1천여 명에 달하는 시민들이 참여해왔습니다. 그 중에서 2010년부터 2012년까지 3년간 94인의 윤리적 소비 체험기를 전자책에 담았습니다. 83편의 평범한 윤리적 소비 지혜를 무료 전자책으로 만나세요. 무료 배너도 배포합니다. 링크 주소는 전자책 소개 페이지(http://ethiconsumer.tistory.com/415)로 부탁드립니다.